꽃구름 별사탕

공지 사항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5. 13. 23:55 by 꽃구름 별사탕

집앞에 새로 생긴 음식점
따숩~
가게 이름이 너무 따뜻해서 꼭 가보고싶었어요ㅎㅎ


오~ 착한가격!

단호박 크림 스프
다소 묽은편이지만 맛은 괜춘!

짝꿍이 시킨 더블 따박스테이크

요건 제가 시킨 로제파스타인데
살짝 매콤한게 자꾸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완전 굿~
함박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넘 맛있어서 단골될거같아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4. 4. 23:35 by 꽃구름 별사탕
CU에 편의점택배를 부치러갔다가 간식 좀 사오려고 두리번거리는데

이름이 특이한 케이크가 있더라구요ㅋㅋ

 ㅇㄱㄹㅇㅂㅂㅂㄱ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이거레알은 알고있었는데 밑에 ㅂㅂㅂㄱ는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밑에 설명이 적혀있었는데

이거레알 반박불가 라는 뜻이래요 ㅎㅎ

빵 위에 생크림 위에 코코아가루가 뿌려진
초코 케이크에요

티라미수를 저렴하게
마스카포네치즈 대신 생크림으로 흉내낸듯하네요

생크림이 좀 느끼하지만
달고 느끼하네 땡기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3. 22. 23:59 by 꽃구름 별사탕

 렌지에 10초만 돌려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3. 16. 21:52 by 꽃구름 별사탕

홈플러스갔다가 딸기 할인하길래 사왔어요
프리미엄 거창 딸기
넘 맛있어보이죠?ㅎㅎ

거창 딸기 맛있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3. 10. 23:02 by 꽃구름 별사탕
성대 앞에 지나다가 마카롱이 먹고싶어서 성대 마카롱을 검색해보니까 하우에버 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구요

차로 5분 거리라서 슝 달려와봤지요


마카롱 뿐 아니라 케익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얼그레이 마카롱

고구마크림치즈 마카롱


카카오돌체 마카롱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마카롱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강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2. 28. 23:48 by 꽃구름 별사탕


딸기양갱, 단호박양갱, 녹차양갱, 커피양갱
수제양갱 너무 맛있네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2. 15. 23:59 by 꽃구름 별사탕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2. 4. 18:57 by 꽃구름 별사탕
해물파전, 호박전, 감자전
다들 좋아하시죠?

날이 추워서 그런지 따뜻하게 부친 전이 더 맛있게느껴지네요

은근 만들기 번거로워서 자주 해먹지 못했는데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전을 알게되었어요!

새옹원 해물파전!


뒷면에 투명창으로 실제 전을 볼 수 있어서 믿고 구입할수있어요


사옹원 노란호박전!


조리법은 후라이팬에 5분정도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해물파전, 베이컨감자전, 노란호박전 순서에요~
해물파전도 진짜 맛있고 베이컨감자전은 바삭한 식감이고 노란호박전은 쫀득한 식감이에요

세가지 다 강추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8. 1. 11. 23:46 by 꽃구름 별사탕

너무 맛있다고 지인이 선물받은거중에 몇개 갖다줬는데
진짜 맛있네요ㅎㅎ

감귤을  껍찔채 썰어서 말린거에요
감귤향이 확나요

반대쪽은 화이트초콜렛이 묻어있어요
아이디어짱^^
제주도가야만 살 수 있는건가?
너무 맛있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2017. 12. 25. 12:18 by 꽃구름 별사탕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바로 딸기입니다
그다음은 수박이고 그다음이 귤이죠ㅎ

새빨갛고 큰 딸기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한겨울에 딸기가 먹고싶어서
딸기를 검색해보다 하얀딸기를 발견했어요

짜잔~~
신기하기도하고 예쁘기도 하네요

맛은 어떨까요?

빨간색이 없어서 다소 싱거워보이지만
당도가 높다고합니다

파인애플맛이나서 파인베리라고하네요

2010년에 영국에서 출시되었고
일본에서도 하얀딸기가 재배되고있는데 파인베리랑은
다른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올해 처음 백화점에서만 판매했다고하네요!

내년에도 만날 수 있겠죠?

이름도 예쁜 하얀딸기 만년설~
꼭 먹고말꺼야^^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1 2 3 4 5 
BLOG main image
꽃구름 별사탕

by 꽃구름 별사탕

카테고리

행복한 하루하루 (140)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40)
꽃시장 이것저것 (리뷰) (38)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44)
별무리 반짝반짝 (나눔) (18)

달력

«   2023/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