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름 별사탕

공지 사항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4. 5. 18:56 by 꽃구름 별사탕
일주일에 두세번 꼭 들리는 저의 단골 카페입니다
마카롱 진짜 맛있어요 중독성 짱!

마카롱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늦게가면 종류가 많이 없거든요
간만에 오전에 방문해서 마카롱이 종류별로 있어서 넘 좋았어요~^^


얼그레이, 딸기, 크림치즈, 초코 마카롱
다른데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한개 두개 먹으면 더이상 못먹는데
여기 마카롱은꼬끄가 적당히 쫀뜩하고
필링도 달지않아서 계속 먹게돼요
저는 항상 5개는 먹고 옵니다ㅋㅋ

패션후르츠 티가 있는데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요
비타민도 많아서 피로회복에 최고!
메뉴판에 안써있는데 방문하시면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ㅋㅋ

커피랑 차 종류도 있는데 가격이 너무 착하죠?
원두도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해서 맛있어요


이곳은 원래 떡케익카페라서 앙금 플라워 케익 주문도 받는답니당
부모님 생신과 각종 기념일에 강추!
여기 케익은 맛있고 예쁜데 소화도 잘돼요

그날그날 디저트 메뉴가 다른데 오늘은 인절미 머랭쿠키가 나왔네요 이것도 넘 맛있고
오트밀쿠키도 있는 날은 꼭 사와요


오늘은 선물용으로 마카롱 포장도 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이 1,500원이랍니다
작은 사이즈는 단돈 천원
가격도 착한데 사실 여기 사장님이 너무 천사에요ㅜㅜ
와시면 바로 아실거에요ㅎㅎ

한번만 먹어보면 누구나 마카롱 단골이 되는 집입니다
수원역 근처 마카롱 맛집
크레밀떡케익카페는 세류초등학교 맞은편에 있어요


공방수업도 하시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4. 1. 23:39 by 꽃구름 별사탕
저는 갤럭시s6을 거의 3년정도 사용 하고있는데요!
2년반정도 사용하니까 배터리수명이 다 되어가네요

최근에 충전을 하면 배터리가 10에서 갑자기 40이 넘어가고
완충을 해도 금방 방전이 되어서 배터리를 교체하러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어요

갤럭시 s6는 일체형이라 배터리만 구입하는게 안되고 꼭 센터에 방문해서 교체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시간은 30분정도 걸렸고 비용은 3만500원 나왔습니다

이날도 배터리가 금방 방전되어서 폰사진은 못찍었고 영수증만 올려요~^^

사진올리고나서 영수증을 유심히 보니
대표님 성함이 최우수....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3. 25. 00:01 by 꽃구름 별사탕
홈앤쇼핑 적립금으로 도서를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좋은 습관을 기르고 싶어서 습관의 힘이라는 책을 샀어요

도서는 습관의힘, 1등의 습관 2권이고,
추가구성으로 노트가 2권 같이 들어있는 세트에요

좋은 습관이 인생도 바꾼다고하니
열심히 노력해보려구요^^

데일리 메모 패드

아이디어노트는 그냥 연습장이네요ㅎ

누구나 습관을 바꿀 수 있다!
나도 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2. 27. 22:05 by 꽃구름 별사탕


너무 재밌게 본 영화
세얼간이의 명대사
All is well..
알 이즈 웰 (인도식 발음)

괜찮아 다 잘될꺼야..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2. 26. 21:46 by 꽃구름 별사탕

사이즈는 크지않아요~ 미니사이즈!

피스타치오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
딸기 마카롱
초코 마카롱

저는 딱딱하고 부서지는 마카롱은 너무 별로라서 시판되는 마카롱은 안사먹는데..

이마트24시 갔다가 프랑스 수입품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냉동 마카롱을 사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네요^^
아주 부드럽고 적당히 쫀득해요!

냉동보관 하시고 드시기전에 실온에서 1시간 이상 해동해서 드세요~

가격은 편의점에서 9,900원인데
이마트가 2천원정도 더 저렴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2. 6. 23:48 by 꽃구름 별사탕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8. 1. 21. 16:13 by 꽃구름 별사탕
영화시간 기다리면서 롯데몰에 돌아다니는데
한겨울에 아이스크림가게 앞에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는거에요ㅎㅎ
얼마나 맛있나 궁금하기도하고 영화시작까지 시간도 많이 있어서 저도 줄을 서보았어요

차례가 거의다 왔을때 살짝 사진 찰칵

콘으로 주문했는데 모양도 꽃받침처럼 예쁘고 아이스크림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아요

무엇보다도 진짜 진하고 맛있습니다!ㅋㅋ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아래는 파스퇴르밀크바 메뉴와 가격정보 첨부합니당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7. 12. 30. 23:57 by 꽃구름 별사탕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7. 12. 19. 23:55 by 꽃구름 별사탕

욕조거름망 홈필터 한번 써볼까했는데
품절이라 못샀어요ㅜㅜ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2017. 12. 15. 23:06 by 꽃구름 별사탕
한파때문인지 갑자기 심한 목감기가 와서 지난 수요일에 병원 다녀왔어요

지난주 금요일부터 목이 붓고 하루종일 기침하니까 이젠 목이 쉬어버렸네요

약국에서 목캔디사와서 두알 먹었는데 확실히 목이 많이 편해졌어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1 2 3 4 
BLOG main image
꽃구름 별사탕

by 꽃구름 별사탕

카테고리

행복한 하루하루 (140)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40)
꽃시장 이것저것 (리뷰) (38)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44)
별무리 반짝반짝 (나눔) (18)

달력

«   2023/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