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름 별사탕

공지 사항

꽃시장 이것저것 (리뷰) 2017. 11. 23. 01:30 by 꽃구름 별사탕
저는 완전 지성 두피에요
어려서부터 머릿결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고 머리숱도 많았는데
나이드니까 두피에 여드름이 생기면서 모공이 막히고 그 부분에 머리카락이 쑥쑥 빠지더라구요ㅠㅠ

탈모샴푸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홈쇼핑에서 샴푸를 처음 사보았지요!




TS샴푸 500ml 3개
두피마사지기 1개
여행용샴푸 4개

탈모증상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네요

워터프루프라지만 물이 스며들까봐 걱정돼서 샤워할때는 쓰지 않을거에요ㅎㅎㅎ

한손에 쏙 들어오느 편안한 그립감

별 기대도 하지않았던 두피마사지기가 넘나 시원해요~ㅎ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cret

BLOG main image
꽃구름 별사탕

by 꽃구름 별사탕

카테고리

행복한 하루하루 (140)
꽃바람 살랑살랑 (일상) (40)
꽃시장 이것저것 (리뷰) (38)
별사탕 달콤달콤 (음식) (44)
별무리 반짝반짝 (나눔) (18)

달력

«   2023/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